여행 도구/일본-도쿄

[도쿄여행]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제1터미널 서편

The Titan 2023. 6. 7. 08:15

목차

    반응형

    여행 전날 충동여행을 위한 표를 구매하고 알아볼 새도 없이 여행 당일이 되었다.

    비행기는 1시반 비행기였고 공항에 도착한 시간은 10시반.

    생각보다 빠르게 끝난 수속절차 덕분에 우리 부부에게는 2시간 가량의 여유시간이 생겼다.

    마침 배도 고프겠다 식사할 곳을 찾아보던 중,
    갑자기 생각난 카드 혜택.
    작년말에 발급받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던 카드의 혜택 중 라운지 혜택이 있었더랬다.
    검색해보니 일 1회 사용가능이다.

    신용카드 설명서 캡쳐

    이에 표 하나는 모 어플의 라운지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했다.
    (라운지 이용권은 구매후 문자 수신까지 약 10분가량 소요되므로 이용계획이 있으먼 미리 사두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우리가 간 라운지는 스카이허브 라운지 제1터미널 서편이었다.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공항1터미널 서편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서편
    https://naver.me/xkxkGSsA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공항1터미널 서편 : 네이버

    블로그리뷰 577

    m.place.naver.com


    라운지 내부는 촬영이 불가능하였는데
    소개 사진과 동일하게 생겼으며 음식의 종류는 많지 않으나 먹기 적당하였다.

    이용시간은 3시간으로 한정되어 있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혀 상관 없을 듯 하다.

    컵라면과 생맥주도 비치되어 있어서 비행 전 남은 시간을 여유롭게 쉬어갈 수 있었다.

    놀고있던 카드 혜택을 이용하니 괜히 뿌듯하였다.
    무료 커피 1잔 혜택도 있어서 탑승 대기중에 한 잔 마실 수 있었다.

    출발이 좋았던 여행 첫날 오전이었다.


    끝.

    반응형